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4 댓글
- 목록
본문
지금까지 레미쯔스페이스 웹사이트 가입 및 활동하면서 자유게시판 눈팅이나 하지, 글을 써본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기분이 하도 더러워서 한 마디 하려고 글을 작성 합니다.
랭킹 타자 게임, 행운의 숫자 게임, 숫자 퍼즐 게임 도입 후 부정한 방법으로 게임 참여로 인하여 포인트 적립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미쯔님께서 모니터링 후 적절한 조치를 하셨는지, 회원들 입장에서는 정확하게 결과를 알 수 없습니다.
2025년 10월 31일 이후에도 부정한 방법으로 미니 게임 참여 활동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수없이 이를 지적하는 게시물이 작성되어도 변화가 없습니다.
다른 회원분들을 대놓고 조롱하며 활동하는 "신의손" 이 사람만 봐도 말입니다.
사이트 이용 중 알림이 떠서 보니, 제 댓글에 댓글 작성을 하셨더라구요?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누굴 매크로나 사용하는 쓰레기 취급을 하십니까?
출석체크 1등하면 포인트 가장 많이 받는 줄 착각 하시나 봅니다?
작업표시줄 초시계 표시 되도록 해놓고, 57~60초 새로고침 하면서 출첵 합니다.
매크로 사용 의심 되면 레미쯔님께 모니터링 요청 및 처벌해 달라고 건의 하십시오!
아니, 정상적인 방법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속된 말로 병x 취급이나 당하고,
온갖 부정한 방법으로 활동하는 회원들이 조롱이나 하고 이게 정상적인 상황입니까?
제가 포인트가 아쉬워서 매크로 돌리면서 출석체크 하느냐 말입니다.
어이가 없고,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이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하룻밤 사이 수천에서 수만 포인트 획득해서 한 달여 만에 만렙 찍은 회원 적발해서 제보해도,
겨우 4만여 포인트 회수 조치만 이뤄지고 레벨 다운도 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람 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 하루 5개 댓글이나 다는게 활동의 전부였습니다.)
이번에도 모니터링 이후 부정한 방법으로 게임 참여하고 있어도 달라지는게 없는게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어느 회원분의 말씀처럼 이런 저런 이유로 묶어 사이트 신고하는게 두려워서 솜방망이 처벌을 하시는겁니까?
관련자료
해피홈님의 댓글
부정을 보면 화도 나고 그러지만, 무시하는게 속편할 때가 많습니다. 랩업 많이 해도 특별히 할게 있는것도 아니니까요. 몰지각한 사람들로 부터 평정심을 잃거나, 마음의 상처를 입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가 가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며 도움받았는데, Loveholic 님의 꾸준한 업로드와 성실함에 항상 감사와 존경을 갖고 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