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말씀 주신대로 마소에 캡쳐 이미지까지 첨부해서 아래와 같이 피드백 보냈습니다.
--------------------
[win11pro 24H2 26100.3915 업데이트 후 설정 앱에서 각 항목의 [관련지원] 항목 도움말이 모두 일본어로 나옵니다] 라구요.......
10일 토요일 밤에 피드백 보낸 후, '설정'-'저장소'-'임시파일' 제거와 재부팅 말고는 한 것이 없고, 윈도 업데이트가 된 것도 아닌데...!
만 이틀이 안 지났고 월요일인 12일 19시 인제 보니까 일본어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우리 윈도우의 기능 문제가 아니고 링크로 연결된 도움말 사이트가 문제였을까요?